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 알아보기

by 떡집사장 2023. 8. 20.

다양한 프랜차이즈 피자들의 상승으로 잠시 추락하는 듯했지만 다시금 인기 있는 피자대열에 합류하여 승승장구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알 수 있는 정보

  • 피자헛
  • 할인 방법
  • 방문 포장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 썸네일

1. 피자헛 

국내 피자 브랜드의 시초격이라 할 수 있는 피자헛은 미국에서 80년대에 들여온 피자브랜드로서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지향하다 여러 가지 경영난으로 현재는 예전의 명성에는 못 미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신메뉴와 1인피자, 가성비 정책 및 파급효과가 상당한 광고 열풍으로 다시금 전성기를 향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때문에 아직까지 꾸준하게 사랑받는 이유일 것입니다.

 

2. 할인 방법

2.1 제휴할인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1

제휴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보시면 할인율이 그래도 높은 편인 것이 SKT 멤버십 VIP 등급일 경우 30%와 OK캐시백, 현대 M카드 정도입니다.

 

보통 방문 포장이 할인율이 높아 집 인근에 매장이 있다면 직접 방문하는 편이 유리하지만 그것이 안될 경우에는 SKT 멤버십이 가장 유리해 보입니다.

 

2.2 요기요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2

배달앱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상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배달로 주문할 때 꼭 금액을 체크하여 PIZZAHUT앱주문과 비교한 후 주문을 진행합니다.

 

요기요 쿠폰 확인하러가기

 

현재 조회했을 때도 3만 원 이상 4천 원 쿠폰이 발급되고, 상시 혜택으로 21,900원 이상 7천 원 할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때문에 11,000원이라는 금액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매장별로 상이한 배달료를 염두에 두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2.3 방문포장

방문포장을 한다는 조건 하에 배달 주문보다 높은 할인율로 혜택을 제공해 주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피자헛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포장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2.3.1 회원 쿠폰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3

 

피자헛앱 쿠폰 확인하기

 

우선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기 위해 앱을 설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에 있는 녹색 상자 쿠폰 받기를 누르면 현재 발급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3

 

보시면 평일 주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쿠폰 모두 받기를 눌러 보유쿠폰함으로 이동시켜 줍니다. 그리고 온라인 주문으로 바로 혜택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4

 

위 사진을 보시면 주문하기 전에 자동으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적용이 된 모습입니다. 41,900원의 프리미엄 피자 가격이 25140원으로 확 낮아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피자헛 메뉴 추천 인기 순위 5가지

요즘 화제가 되는 핫한 광고 하나로 주문이 급상승하는 pizza 브랜드가 있습니다. 최근 미스터, 도미노, 파파존스 등에 밀리는 듯했지만 다시 살아나고 있다고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바로 피

chamsiru.tistory.com

 

2.3.2 프로모션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앞서 말씀드린 할인 방법보다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주문하려는 시점에 어떤 행사가 들어가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5
온라인 포장 주문시 무려 5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가 작성할 시점에는 skt의 T멤버십과 제휴하여 숫자 0으로 끝나는 일에 무려 반값이상의 거대한 할인으로 많은 분들 식탁에 피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쿠폰 발급하러 가기

 

SKT멤버십 만 13-34세에 해당하는 고객 중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신다면 55%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고, 10일/20일/30일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헛 방문 포장 할인 방법6

 

때문에 번거롭더라고 다양한 콩고물이 떨어지기 때문에 저 또한 피자헛을 주문할 때는 이벤트 프로모션에 어떤 행사가 진행 중이고 바로 적용가능한 쿠폰이 있는지 체크한 후에 주문을 합니다. 

 

☞ 함께 하면 좋은 정보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1+1, 통신사, 방문할인 등)

다양한 피자브랜드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맛있는 피자의 대명사처럼 굳건하게 대한민국 피자업계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Domino pizza입니다. 금일은 그런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

chamsiru.tistory.com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5가지가 궁금하다면

다양한 피자 메뉴 중에서 항상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상당히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좀 더 인기 많은 걸로 선택하고 싶어 합니다. 그렇다면 금일 알

chamsiru.tistory.com

 

댓글